지난 7월10일 일본 4인 ROUGE그룹이 청도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공연에 앞서 이 그룹의 MV촬영, 홍보촬영, 기획 등 모든 사진촬영과 비디오촬영은 청도금몽원웨딩촬영에서 전격 맡아 진행하여 높은 점수를 따안았다.
금몽원 웨딩촬영은 청도에서 명성이 자자한 조선족 운영 촬영회사로2003년 8월 오픈, 현재까지 총 투자액이 500여 만 위안에 달하며 드레스촬영, 비디오 촬영, 회사 오픈식, 협회 활동, 결혼 등 한겨레 행사만 해도 5000여 차 사진 촬영과 비디오촬영을 도맡아왔다. 뿐만 아니라 주청도한국총영사관 3덕운동 1주년, 한국노무현대통령 추모식, 청도양궁올림픽금메달선수 장견견과 한국총영사의 만남의 날, 청양롯데마트 오픈식, 청도조선족기업협회 민속축제, 한상대회, 한인상공회 행사, 정양학교설립 10주년기념행사 등 한민족 굵직한 행사에서도 언제나 금몽원의 그림자를 찾아볼 수 있었다. 금몽원은 또한 7만 위안 가치의 지미집( 臂 影)을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촬영회사이기도 하다.
현재 생화장식, 풍선장식, 예식장 장식, 웨딩카장식, 사회자, 청첩장 제작, 큰 상차림, 신부화장, 가수악대, 한국드레스, 한복맞춤대여 등 결혼과 돐, 회갑 등 관련 이벤트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웨딩사진, 베이비사진, 가족사진을 비롯한 사진촬영과 각종 행사와 기념의 날을 비롯한 비디오촬영, 회사홍보동영상도 전문 제작해주고 있다.
지난 6월 청양에 새롭게 일떠선 웨딩거리에 확장이전했으며 1,2,3층에 300제곱미터 규모에 달하는 새로운 공간에 새로운 모습으로 웨딩문화를 고수준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근 20년간 수준 높은 촬영기술을 쌓아오고 항상 진심으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주는 김휘동 사장은 최근 문화전파유한회사로 회사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진정한 우리 민족의 웨딩문화를 참답게 만들어가고 있다.
/김명숙 기자 kimmiongsuk_sd@hotmail.com
날짜 : 2010년 07월 15일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