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교민들의 애로사항을 대변하는 한인회 만들터
재칭다오 한국인(상)회 회장 이덕호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희망차고 기쁜 기해년 새해를 칭다오교민들과 함께 맞이하게 되어 행복한 마음 한량 없습니다.
화합하는 한인회, 소통하는 한인회, 참여하는 한인회의 슬로건을 걸고 저는 칭다오한국인(상)회 회장으로서 교민 여러분들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타국에서 서로 돕고 협력하는 동포사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각종 간담회를 통하여 교민들의 애로사항을 대변하는 한인회를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지회, 단체, 향우회, 조선족동포와의 간담회를 개최하여 소통과 교류를 통해 서로 화합 번영하는 길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중국 지방정부와의 소통을 좀더 강화하여 교민들의 권익신장 및 경제확대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우리 앞에는 큰 과제가 있습니다. 미래 사회의 주역인 학생들을 위한 칭다오 청운한국학교 신축에 본 협회가 누구보다 앞장 설 것이며 기타 한국국제학교의 발전에도 힘을 보태겠습니다.
중국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하고 공익사업(장학사업, 환경보호운동)을 통하여 우리 교민들의 지위향상과 위상을 높이는데 노력을 하겠습니다.
2019년은 황금돼지해라고 합니다.
돼지꿈은 복과 행운이 있다고 하듯이 돼지꿈 많이 꾸시고 교민과 한겨레 동포 여러분들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고 가정의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19.1.1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