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원대학교 청도농업대학 공동설립

 

한국창원대학교와 청도농업대학 공동설립한 한중최고경영자과정이 지난 4월11일 제1기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5월23일 청도농업대학 본관 3층에서 제2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한국창원대학교 박남규 초대총장, 권순대 전임 인도대사, 청도농업대학 이보독 총장, 원영빈 부총장, 주청도한국총영사관 김선흥 총영사, 재중국한국공예품협회 설규종 회장, 한중최고경영자과정 황대윤 제1기 원우회 회장을 비롯한 1기 원우생들과 2기 신입생 등 80여명이 입학식에 참가했다.

한국창원대학교 박남규 초대총장, 청도농업대학 이보독 총장은 인사말에서 우선 최고경영자과정의 1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2기를 보다 알차고 뜻깊게 꾸려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에 모든 사람들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주청도한국총영사관 김선흥 총영사는 이 최고경영자과정이 원우생들의 지적향상과 인적네트워크 구축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양 대학간의 학술교류와 지역발전교류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을 기대했다.

입학식에는 또 한국창원대학교 중국비즈니스인력양성사업단 김흥기 단장의 한중최고경영자과정 추진과정과 교육내용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황대윤 1기 원우회 회장은 배움을 함께 하고저 '가족'처럼 한 자리에 모인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1기 선배로서 가까운 거리에서 지켜보면서 2기 원우생들이 후회없고 보람찬 배움의 시간을 갖도록 격려했다.

한중최고경영자과정 이명권 교수의 소개에 따르면 1기는 26명의 원우생들이 이미 수료식을 마쳤으며 2기는 이미 35명이 등록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2기는 현재 계속 모집 중으로 학업에 대한 정열과 삶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찬 한국인, 조선족 기업인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 /김명숙 특약기자

(문의전화: 이명권 교수 159-6691-1875)

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