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닉스미용양생회관 새로운 웰빙문화 중국에 전파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해결
 
육아와 집안일, 직장에서의 생활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은  대부분 건강관리에 소홀하며 있다해도 건강을 위하여서는 헬스장을, 미용을 하기 위해서는 미용원을 찾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건강과 미용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곳은 없을가? 연대시 개발구에 위치한 네오닉스미용양생회관(사장 남궁은연) 중국 1호점에서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수천만년 동안 자연 환경속에서 생명에 필요한 파동에너지(기)를 무의식 속에서 받아들이고 살고 있다. 인류는 상호 파동에너지를 주고받으면서 스트레스, 환경오염, 음식, 운동부족 등으로 균형이 깨지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네오닉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저 체온화로 인한 허약해진 육체를 따뜻한 사랑으로 인체의 건강을 회복시키고 균형을 잡아주는 시스템이다.
고향이 흑룡강성 동녕인 남궁은연씨는 일찍 목단강 사범학교를 나오고 교원사업을 하다가  친구보러 2000년 연대에 왔다가 바닷가의 아름다움에 매혹되어 정착을 결심하게 되었다. 마침 친구의 소개로 한국용원전력유한회사 중국지역 고급상무대표로 몇년간  있으면서 그동안 크고 작은 수십건의 계약을 성사시켰지만 잦은 출장을 다니는 것이 쉽지 않았다. 하여 2년전에 사직하고 마땅한 사업을 구상하던 중 친구의 소개로 한국네오닉스의 석태월대표를 만나게 되었다. 오래전부터 건강과 미용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남궁사장은 네오닉스에서 건강만 찾는게 아니고 아름다움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러나 첫시작부터 쉽지가 않았다."이젠 먹고 살만한데 또다시 사업을 하여 고생해선 뭘하냐"며 주위사람들의 반대도 많았으나 남궁사장은 오직 건강과 아름다움만이 현대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이다란 한가지 신념을 가지고 시작하여 1년 동안 한국을 다녀오며 운영기법과 맛사지기법 등 시스템을 직접 배웠으며 드디어 작년 5월 한국네오닉스와 중국총판을 맺고 중국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21세기 첨단 신소재로 불리는 게르마늄과 산화티타늄 및 12가지 이상의 우리 몸에 유익한 무기물질이 함유된 원석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게르마늄 건강매트는 네오닉스에서 2003년 개발한 제품으로써 매트에 열을 가하면 광물질 특유의 파동에너지와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모세혈관 깊숙이 파고들어 몸안에 따뜻한 에너지를 보충하며 림프순환이 빨라지며 관리사는 힘들지 않고 효과는 극대화 하여 한번의 경험만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의 미용원에서 쓰는 맛사지방법은 독을 배출하는 방법보다는 에너지를 보충하는 방법들을 사용해왔다면 네오닉스의 파동 에너지 맛사지 시스템은 독을 배출하는 동시에 생명 파동 에너지를 보충하여 체내 균형을 잡아줌으로 파동에너지를 보충해주고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므로 균형있게 건광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들어 준다. 또한 따뜻한 파동에너지(기)로 36.5℃복원, 지방분해, 에스라인도 유지할 수 있어 생명의 활성에너지(기)를 누워만 있어도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
작년부터 베이징, 상하이, 심천 등 중국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미용과 건광관련 각종 세미나에 적극 참가하여 네오닉스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남궁은연사장은 "막히면 병이 되고 뚫리면 건강해진다. 건강과 아름다움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처음에 반대를 하던 사람들도 지금은 인정을 하여주기 시작하니 기분이 좋다."면서 "현재 중국의 미용계에서도 많은 관심과 중시를 하고 있으며 네오닉스의 파동에너지 매트와 파동크림, 뷰티글렌징 비누, 참 좋은 빗, 신궁보 등 제품으로 향후 기존의 미용샵을 운영하는 미용인들에게 피부미용과 건강미용을 접목시킨 새로운 한국의 웰빙문화를 전수하며 중국 각 지역에도 보급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영철 기자
사진설명: 중국1호점을 방문한 네오닉스(주)의 석태월(우) 대표와 남궁은연(좌) 사장
날짜 : 2010년 01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