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시티골프장 참가비 전액 연대한인사회 발전기금으로 전달
연대한인골프동호회와 애플시티골프장에서 주최하고 연대한인상공회에서 후원하고 연대한국인 및 기업체의 후원으로 2008년 연대한인골프동호회 상반기 대회가 3월 29일 연대 애플시티골프장에서 주청도총영사관의 유의상 부총영사를 비롯한 담당영사 7명, 위해골프연합회 김현수 회장, 애플시티 이정기 동사장과 이상윤 부동사장을 비롯한 귀빈들과 회원을 포함한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금년도 상반기 대회는 작년과 똑같이 심페리얼 및 스토록방식으로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어서 진행되었는바 경기결과 롱게스트에 이기암씨가 니어리스트에 이재성씨가 상을 받았으며 남자부에서 심페리엘 우승은 김일환씨가 하고 임병준씨가 준우승을 하였다. 스토록에서는 이상윤씨가 우승을 조현태씨가 준우승을 하였으며 여자부에서는 롱게스트에 박용근씨가 니어리스트에 박정예씨가 상을 받았다.
연대한인골프동호회 김학성 회장은 대회사에서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이하는 이즈음 때맞춰 개최된 연대한인골프대회를 빛내주고자 참가한 귀빈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렸다. 또한 작년 연대한인골프대회 상, 하반기 대회의 참가비 전액을 연대한국학교 발전기금으로 후원을 해주고 금년도 상반기 대회의 참가비 전액을 연대한인사회발전기금으로 후원을 해준 연대애플시티골프장의 이정기 동사장에게 뜻깊은 감사를 드렸다. 애플시티골프장에서는 연대거주 교민들을 위하여 향후 매주 화요일 그린피는 약 36~40%할인된 금액으로 골프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하였다.
2008년 연대한인골프동호회 상반기 대회에 아시아나, 대한항공, 돈꼬래를 비롯한 30여개 회원사가 비행기 티켓, 밥솥, 카메라, 드라이버 등 푸짐한 상품을 협찬하였다. /박영철 특약기자
08.04.11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