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소배출∙면역력 강화∙장건강에 좋은 이 제품 특별이벤트 진행 중
자료사진: 주문이 밀리면서 식물유산균 생산을 다그치고 있는 장면.
옌타이리버천연약물유한회사에서는 설립 21주년을 맞이하여 독소배출, 면역력 강화에 좋은 곡물효소분과 장건강에 좋고 변비와 설사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물유산균분 한달세트 특별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옌타이리버의 태영선 사장에 따르면 효소는 음식의 분해와 소화를 도와 장을 건강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이다. 효소는 소화뿐 아니라 면역기능과 항염기능이 있어 유산균과 찰떡 궁합이라고 한다. 유산균의 효능을 효소가 더욱 증대시켜 주고, 효소의 효능을 유산균이 더욱 증대시켜 주기 때문에 서로 없어서는 안되는 관계이다. 효소와 유산균을 같이 섭취하면 청장(清肠)기능과 면역기능 증진도 기대할 수 있다. 그래서 유산균을 효소의 기능을 돕는 조효소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전했다.
유산균은 동물성유산균과 식물성유산균으로 나뉘는데 현재 시중에 많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옌타이리버에서는 유산균 전문 생산업체인 한국(주)웰빙엘에스에서 특허받은 식물성유산균(균주특허등록 제0435168) 원료를 수입하여 곡물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을 출시하고 있다.
한국웰빙엘에스의 식물성유산균종은 콩에서 추출하여 식물성배지로 발효하였다. 웰빙엘에스의 식물성유산균은 인공위액 (PH2에서 120분(위에서 음식물이 머무는 시간) 경과에도 보통의 유산균에 비해 1.000배 이상의 월등한 생존율을 보이며 뛰어난 증식력과 활동성을 보이는 강력한 유산균이다.
태 사장은 “식물유산균분과 곡물효소분은 암환자와 클론병환자를 제외한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하는데 특히 다이어트나 변비에 확실한 효과가 있으며 오래 앉아 있거나 업무상 장활동성이 좋지 않은 분,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청소년, 음식 섭취 후 소화흡수가 불편한 분, 배변이 어려움을 느끼는 임산부, 수유부, 노령에 따른 장내유산균의 보충이 필요한 장년∙노년층, 특히 입냄새가 심한 분들이 꾸준히 먹으면 좋다”고 밝혔다.
옌타이리버에서는 그동안 은행캡슐, 무릅관절과 골밀도에 좋은 金固键 등 많은 보건식품을 출시하였으며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번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위안에 달하는 식물유산균분과 곡물효소분 한달 세트를 구매 시 두달 세트를 증정한다. 곡물효소와 유산균한달세트는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 후 각 한포씩 먹으면 된다. 아울러 치매와 관상동맥질환에 좋고 혈액순환 개선 및 혈지(降低血脂)를 낮추는데 좋은 은행캡슐(300위안) 100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은행캡슐은 식사 한시간 전이나 식사 한시간 후에 아침과 저녁으로 각 2알씩 먹으면 된다.
이상 제품을 구입시 전국에 택배를 이용하여 무료로 배달된다.
/ 박영철 기자
2021.06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