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렬보도
다시 뛰자 코리안(18)
3H 침대 세계일류상품인증서 획득
한국3H 온열침대회사 김용호 해외총괄이사
사진: 3H 침대회사 김용호 해외총괄이사가 경혈지압온열침대 원리와 치료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코로나팬데믹(大流行) 속에서도 지속성장을 거듭한 3H회사가 한국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고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인증하는 ‘2020년도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에서 제품 3H지압침대와 함께 선정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것이 바로 한국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으로부터 수여받은 세계일류상품인증서입니다.”
칭다오시 청양구에 자리잡은 3H온열침대회사 중국본부 사무실에서 김용호 해외총괄이사가인증서를 내보였다. 인증서에는 3H마시지용 기기가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수출증대 및 한국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한다고 적혀있었다. 발급 시간은 2020년 12월 9일, 그러고보니 코로나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해온 노력이 정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것이다. 세계일류상품이라는 인증마크도 동시에 수상했다고 한다.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대부분 업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한국의 (주)3H회사는 매출액 400억원(한화)을 초과달성하였으며 지난해 6월에 대구광역시에 한화 300억원을 투자하여 8000평(한국)에 달하는 제2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금년에 한국본사에서는 영국주재 한국대사관을 통하여 영국 황실 버킹검궁으로부터 30억 한화에 달하는 3H온열침대를 주문받기도 하였다.
코로나 속에서도 높은 성장을 기록한 회사의 비결에 대해 김용호 해외총괄이사는 “코로나팬데믹 속에서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인식하게 되었고 특히 면역력 제고에 탁월한 기능이 있는 3H 침대가 재조명을 받게 된 것”이라고 소개했다.
3H침대는 현대인의 건강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따뜻한 잠자리와 척추경혈 문제를 한번에 해결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3H 침대의 전기코드를 작동하면 인체의 척추구조를 따라서 만들어진 62개 지압봉이 침대 위로 차례로 올라오면서 신체부위를 안마하기 시작한다. 경추의 7개 뼈, 척추의 12개 뼈, 허리뼈 5개에 이어 골반 요추와 미추 2개 뼈까지 골고루 40분간 안마해준다.
청양구에 살고 있는 모 여고객은 암에 걸려 종양제거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에도 화학치료를 받다가 너무 고통스러워서 치료를 포기하고 말았다. 오빠의 권유로 침대를 접하게 된 그녀는 3개월 간 침대안마를 꾸준히 견지하였다. 얼마전 병원에서 재검사를 한 결과 갑상선 종양이 기적같이 사라졌다고 한다.
“3H 침대를 통해서 건강을 되찾은 사례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3H침대회사 김용호 해외총괄이사의 설명이다.
2019년에 중국시장에 진출한 3H침대는 코로나가 살판치는 지난해에도 텐진,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지역의 가맹상을 모집하였다. 모 화교는 미국에서 3H 침대에 관한 제품을 체험해보고는 중국 광저우시 대리상을 맡겠다고 신청하였으며 이미 30만 위안의 보증금을 보내왔다.
“병에 걸린 사람만큼 고통스러운게 없습니다. 만약 몸은 아픈데 치료할 돈도 없다면 더욱 슬프지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하여 3H회사에서는 42개월 할불 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이 아무런 보증금도 내지 않고 먼저 침대를 집에 가져다 사용하면서 한달에 일정하게 몇백원씩 갚으면 된다. 만약 효과가 없을 경우 수시로 환급할 수 있도 있다. 특히 집에 3H침대를 갖다 놓으면 모든 가족 성원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회사에서는 정기적으로 고객집을 방문하여 침대 보수와 효과 점검 등 A/S 를 확실하게 해주고 있다.
“지금은 고객의 감동이 없이는 판매가 안되는 세상이 왔습니다. 최첨단기술로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3H 침대를 사용하여 몸 아픈 고객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김용호 해외총괄이사의 말이다.
/ 박영만 기자
2021SUS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