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어렵고 힘들었던 기억을 잊고 희망찬 새해 맞이합시다

재중국한국공예품협회 방상명 회장

 

 

 

안녕하십니까..己亥年 새해  저희 공예품협회 회원사와 교민 여러분, 그리고 조선족 동포 여러분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난 한해  모두 너무나 수고하셨고 잘해오셨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성실하게 기업운영을 해오신 여러분들께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해오셨던 그 모습 그대로 이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시리라 믿습니다.  

새해에 저희 공예품협회는 회원사의 동향과 주변의 상황를 예의주시하여 많은 정보를 전달하고 성공사례를 수집하여 회원사 및 공예품기업들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중국, 한국, 베트남, 미얀마 등에 진출하여 현재 쥬얼리생산라인을 가동하고 있는 지역과 나라를 방문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하여 공예품기업 대표님들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에 대한 자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상황이 좋지 않은 만큼 여러가지 사업보다는 회원사들을 위한 사업에 충실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이곳 청도 교민과 조선족동포사회에 매우 중요한 사업이 있습니다. 청도청운한국학교 신축설립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께서 좋은 뜻으로 기부를 해주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 한번만 더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재청도 한국인(상)회 역시 유능한 회장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한인회와 더불어 모든 단체와 모든 분들이 같이 동반 성장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의 어렵고 힘들었던 기억들은 다 잊어버리시고 희망찬 새해 여러분들께서 하고자하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시고 성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