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KBF건강생활회사, 중국의 디톡스 시대를 열어간다
칭다오KBF생활건강회사가 우리가 사는 주변의 유해물질과 피로물질로부터 벗어나는 디톡스 시대를 유도하고 중국인 모두가 더 건강하고 환경적인 삶을 영위하는 시대를 앞당기고저 본격적인 중국시장 개척에 팔을 걷었다.
디톡스는 환경에서 오는 화학적, 물리적 독성을 정화하고 몸 안에 축적되는 독성물질을 걸러내고 배출하는 것으로 가전제품, 화장품, 건축자재, 건강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에서 그 디톡스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스마트폰 등의 과다 사용으로 인한 중독해소제품, 카페인 중독을 해소하는 생활방식의 디톡스까지 대두할 것이라는 것을 감안해 당사에서는 뷰티와 디톡스를 결합한 뷰톡스로 피부의 독소를 빼내고 아름다운 피부를 재생시키는 제품, 동양의학과 대체의학에 기초를 둔 생활건강제품으로 하여 서양의학의 부작용으로부터 벗어나 몸의 근본적인 정상화를 위한 제품, 가정의 식단에 중금속과 농약 방사능 물질이 디톡스되게 하는 주방용품의 제품,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마시는 음료를 포함해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물질을 채워주는 식품군 등 4가지를 중국 시장에서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하나의 디톡스라는 카테고리로 묶어 중국시장을 개척하게 된다.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한국과 외국의 우수한 디톡스 제품을 엄격히 선별해 중국인의 디톡스 문화를 선도하여 중국인 여성의 정체성을 찾아내고 중국인 가족 건강을 챙겨주고 지켜나가기 위한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하고 있다. 모든 제품 하나하나가 몸안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것은 물론 건강을 챙겨주는 이념으로 개발된 것이며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 아름다운 건강을 챙겨주는 이념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판매는 무료체험식 방식으로 보급할 것이며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중국 소비자들앞에 나서기 시작했다. 대리점에 한해서는 무료체험관 설립 관련 모든 절차를 해주고 그에 따른 교육과 고객유치 전략과 제품판매기법 등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체현해준다.
현재 중국 산둥성, 후베이성, 산시성, 깐쑤성, 상하이 등 큰 도시에 10여 개 지역 총판이 있으며 중국에서의 향후 60여 개 지역총판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일찍 중국 서부지역에서 11년동안 건강제품 마케팅 사업을 해온 강재기(한국인) 총경리는 중국의 내수를 제2의 성장동력으로 인식해 내수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면서 한국에서 이미 인지되고 있는 디톡스 시대를 중국에서도 환하게 만들어 갈것, 향후 3년내 중국에서 4천개의 대리점을 모집해 나아가서는 중국에서 디톡스 제품하면 “KBF건강생활”이 중국인들의 머릿속을 감돌게 할 것이라고 야심차게 말했다.
김명숙 기자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