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정양학교 영어절축제 페막
2013년 12월 9부터 시작된 칭다오정양학교 제3기 “영어절축제”활동이 12월 25일 성탄절날 정양학교 강당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400여 명의 학생 및 교직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뜻깊은 활동이었다.
Happy English, Merry Chiristmas(행복 영어, 행복 성탄절)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언어특색의 정양교육을 더 한층 선명하게 보여줬으며 매개 학생들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는 좋은 계기로 되었다.
학생들의 영어노래, 영어로 된 동화대본에 맞춰서 연기하기, 영어노래에 맞춰 율동 등 다양한 절목들이 연출되었다. 특히 성탄절인만큼 추첨을 통해 학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선생님들의 작은 이벤트도 인상적이었다.
칭다오정양학교 행정실장 이송학 선생님은 이번 활동을 다 지켜본 후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에 다시 한번 놀랐고 아이들이 진짜 영어신동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너무 뿌뜻하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을 통하여 정양학교 학생들은 농후한 영어 분위기속에 직접 참여하여 영어로 대화하고 뜨거운 열정으로 절목을 준비하므로써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흥취를 불러일으켰고학생들의 창신정신과 실전능력을 배양하였다.
칭다오정양학교 영어절축제는 매년12월분에 진행되는 것으로 해마다 더 발전하고 더 풍성한 절목과 형식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세계화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언어-다문화 학교로 거듭나기 위하여 칭다오정양학교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