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이 운영하는 산동성 최초 한국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欧若拉形象艺术学院)이 지난 5월 13일 오픈했다.
(주)아우라 뷰티칼리지(www.aura-bc.com)는 한국에서 실무적 지식과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책임감 있는 지도를 선도하며 디지털 시대에 우수한 수업환경, 제휴협력회사 기반으로 현장에서 요구하는 인재양성, 방송국, 기획사를 통한 풍부한 현장실습으로 체계적인 교육환경을 지향하고 있다. (주)아우라 뷰티칼리지는 한국의 서울, 대전을 비롯한 도시에 10여개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 서울경기도 서경대학교를 비롯한 30여개 대학교에 전문학과를 설치, 한국의 120여개 대학교에 입학이 가능하며 한국을 비롯한 기타 8개 관련 나라에 해외유학과 해외취업도 가능하다. 또한 제3회 중국 심양시 미용대회 다비 페인팅 금상, 국제미용선수 선발대회 웨딩 일반부 대상 등 한국과 중국에서 20여개 상을 수상했으며 수강생 1:1관리, 멀티뷰티인 양성, 타 학원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청도시 노산구에 위치한 청도학원은 산동성 최초의 한국미용학원으로 관계자들과 미용인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스킨케어, 헤어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학과를 주요내용으로 강의를 하며 수준급의 한국 전문 강사진에 100% 한국수입제제품으로 생동감있는 강의를 하고 있다. 산동성 유방과학기술대학에 이미 학과를 정식으로 설치하기로 했으며 향후 다른 대학에도 전문학과 설치가 가능하다. 전문강의반과 챠밍반(业余班)이 있으며 미용을 선호하고 이미지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들도 쉽게 배울 수가 있다. 이 학원을 졸업하면 국제미용협회(ACE)에서 공식 인정해주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아우라뷰티칼리지 석옥희(조선족, 36세) 원장은 일찍 길림성장춘회계학교를 졸업하고 장춘동북사범대학 교육학원리 학과연구생을 전공, 한국MBC아카데미뷰티스쿨메이크업 과정 수료, 한국 (주)아우라뷰티칼리지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업스타일과정을 전공했으며 대련패션 전시회 메이크업, 업스타일 담당, 연변MBC아카데미작품발표회 메이크업 업스타일 담당, 한국미스대구, 미스경북대회 메이크업 담당, 여성문화회관 메이크업 강좌 등 화려하고 풍부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다.
석 원장은 본 학원을 잘 운영해 한국의 우수한 미용문화를 중국에 확실히 보급시키는 한편 기존의 미용학원의 개념이 아닌 글로벌화의 전문화교육, 차별화된 교육, 미래지향적 교육을 지향하는 전문 미용교육기관으로. 전문미용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 중국 최고의 미용학 교육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김명숙 특약기자
사진설명: 오픈식에서의 석옥희 원장(우3)
날짜 : 2009년 06월 08일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