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에 인체 독소배출에 좋은 한국의료기기 체인점 생겼어요

김문호 사장 이즈캉건강센터 칭다오에 오픈

 

 

사진: 김문호 사장이 건강의료기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11월 13일 칭다오시 청양구 춘양로 19호에 이즈캉건강관리센터가 오픈됐다.

백세시대에 진입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의 소원이지만 각종 만성질병과 의난성 질병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면서 아건강(亚健康)상태에서 건강관리 잘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생겨난 건강관리센터여서 특히 주목받 있다.  

이즈캉 건강센터는 칭다오에서 물류사업을 다년간 해오던 김문호(1978년생) 사장이 새로 접한 아이템으로 시장 전망이 밝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78청마팀 멤버들과 사회 각계 유지인사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주김씨 종친회 김철 회장, 가목사골프팀 김선봉 사장, 상하이 家家欢健康管理 김길청 사장, 상하이현만건강과기유한회사 윤애숙 동사장, 신성신국제물류78청마팀 김송범 회장 등 귀빈들이 축하의 폭죽소리에 맞추어 테이프 커팅을 했다.

귀빈대표로 김철 회장이 축사를 하고 김문호 사장이 인사말을 했다.

김문호 사장은 “칭다오 시민들이 인체 독소 배출에 좋은 한국의료기기로 질병을 예방하고 활기차게 건강한 일상을 살  있도록 도움이 주고 싶어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차별화된 의료기기로 찾아오는 한분한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즈캉건강센터는 실력있는 상하이현만건강과유한회사 체인점형식으로 운영되며 센터내에는 전파를 통해 2분내로 몸 속의 독소를 신기하게 알아맞추는 측험기, 한국오선독소배출기(五排毒仪), 자연광 치료요법 (硒之光) 기기 등 특허받은 한국의료기기를 갖추고 있다.

소개에 따르면 상하이현만건강과학기술유한공사는 첨단기술 건강기구를 이용하여 현대인의 아건강 문제를 개선하는 건강관리 서비스회사로, 시리즈제품들은 이미 한국, 일본, 미국 등 24 개국에 진출해 임상 검증을 받았으며, 중국내에서도 의학계 인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오픈식 공식행사가 끝난 후 제2부 행사는 호윤발호텔(浩润发大酒店)에서 오선임프디톡스기기에 관한 제품설명회 및 사용후기 고객들의 영상을 방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애숙 동사장은 설명회에서 인체  각종 질병 90%는 임프와 관련된다면서 인체의 가장 큰 면역, 방어 디톡스기관인 임프의 중요성, 오선임프디톡스기기의 독소 배출 원리, 전통부항과의 구별점, 주의사항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또한 몸이 아프고 질병이 생기는 원인은 대부분 인체에 혈이 막히는 것이 주요원인이라면서 어혈을 풀어주고 몸에 나쁜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설명회가 끝나고 나서 김문호 사장은 이즈캉오픈식에 참가하러 온 고객들께 500위안 어치의 체험카드를 한장씩 발급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문호 사장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이즈캉건강센터는 인체  노폐물은 물론 머리와 임프부위 독소도 배출하는 독특한 최첨단 기술 건강관리 요법으로 고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겠다고 밝혔다.

/이계옥 특약기자

20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