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타이현대대사예술페인트,
홍싱매컬린으로부터 5성급 매장에 선정
사진설명: 5성급 매장 기준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는 송정철 사장
실내오염을 제거하고 공기청정역할까지 하고 있는 옌타이현대대사예술페인트가 최근 옌타이시 래산구에 위치한 홍싱매컬린(红星美凯龙)으로부터 5성급 매장에 선정되었다. 5성급 매장이란 신용, 품질, 가격, 서비스, 이미지 등 5개 면에서 남보다 뛰어나게 우수해야 받을 수 있는 영예이다.
옌타이현대대사예술페인트는 옌타이하오캉(浩康)환보과기유한회사 송정철(75년생,화룡) 사장이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다.
평소에 액체벽지에 대하여 관심이 많았던 송 사장은 2016년 하오캉환보과기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여러가지 액체 페인트를 판매해왔다. 그동안 호텔과 아파트단지, 개인주택의 천정과 벽면공사, 바닥난방, 난방분배기 등 공사를 많이 해왔던 송 사장은 현대대사예술페인트가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액체 벽지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나고 우수한 제품이라고 판단하고 2020년 12월 래산홍싱메컬린에 매장을 오픈한 것이다.
현대대사예술페인트는 벽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물질을 막아주고 곰팡이와 습기 등을 방지하며 공기 청정기 역할도 하고 있다. 이외 100여가지 색상으로 대리석 모양, 금속, 회색 등 수백가지 칼라와 모형을 구현할 수 있다.
송 사장은 “7월1일부터 7월 18일까지 옌타이시 래산구 훙싱메컬린에서 백만물품페스티벌(百万好礼狂欢夜)축제가 진행된다”고 알렸다. 송 사장에 따르면 행사기간 홍싱메컬린내에 있는 옌타이현대대사페인트를 포함한 모든 상가에서 3천위안어치의 물건을 구매하거나 계약금을 지불하면 황금알(金蛋)을 한번 깨뜨려볼 수 있다. 6천위안이 넘으면 2번, 9천위안 이상이면 3번을 깨뜨릴 수 있으며 일인당 최다 3번만 가능하다. 황금알 안에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TV를 비롯한 10여가지 상품과 현찰 훙바오가 들어있는데 1등상은 우링(五菱)자동차라고 한다.
집 장식을 할 때 아직도 벽지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벽지의 단점은 조금만 지나면 이음새가 보이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새로 도배하려면 벽지를 걷어내는데만 별도로 시간과 비용을 지출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송정철 사장은 “우리의 페인트는 벽에 그냥 바르기만 하면 되고 수시로 칼라를 바꿀 수 있기에 엄청 편리하다”면서 “현대대사예술페인트는 중, 최고급으로 나뉘어 있는데 최고급은 물걸레를 해도 무방하고,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며, 실내에 음이온 효과까지 있어 피부질환이 있거나 특히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현대대사 예술페인트에서는 현재 한국인과 조선족들을 대상으로 별도로 할인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 박영철 기자
2021.07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