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둥 강력(康力)회사 산하의 동종요법(顺氏疗法) 옌타이총대리점 개업식이 지난 5월 19일 옌타이개발구 미치과 2층에서 100여 명의 내빈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 광둥강력에서 참가한 전문가들이 동종요법에 대해 설명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동종요법제제는 세계의 건강관리조직에서 두번째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생약제제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오늘날 동종요법은 200년이상 사용된 안전하고 효과적인 대체요법으로서 65개국에서 수백만의 환자들이 사용하며 400,000명의 건강관리제공자에 의해 추천되고 있다. 인간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선천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질병의 증후군은 깨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기 위한 상태를 의미한다. 대부분의 화학물질을 기반으로 하는 약제는 증상을 억제하지만 동종요법제제는 환자의 특성과 유사한 약제를 희석하여 에너지의 형태로 투여함으로써 환자가 스스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도록 자극하며 환자의 몸을 균형 있게 잡아주게 된다. 동종요법은 매우 효과적이며 안전하다. 동종요법은 면역체게를 억제하는 전통제제와는 달리 면역체계와 조화를 이루며 작용하며 중독성이 없고 동종요법으로 다스리는 증후군은 재발의 위험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현대의학 치료로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만성질환 환자, 부작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현대의학 치료를 원하지 않는 환자, 현대의학 치료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해 추가적인 약물치료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동종요법 옌타이총대리점의 이영근 사장은 “이러한 웰빙형 의학의 발전을 통해 오늘날 옌타이지역에서도 환자 한명 한명이 단순한 질병명칭으로 불려지는 황폐화된 의료환경을 변화시킴과 더불어 환자의 고통을 보다 효과적으로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박영철 기자 piao320@hanmail.net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