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구 경찰청 인근에 위치한 청도하나여행사가 5년간의 노력과 발전을 거쳐 현재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을 받는 여행사로 성장을 거듭했다.

초기 티켓예약, 비자신청 등 몇 개의 간단한 업무로부터 시작해 현재 한국인 취업증 및 장기거류 허가 연기와 변경, 외국인운전면허 등록, 회사설립등록업무, 대리회계업무 등 무려 26여 가지 항목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항상 성실과 신뢰로 꾸준히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올 6월에는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전문 인터넷사이트(Http://cafe.daum.net/sohao)를 개설, 24시간 오픈예약 전화를 항상 개통해 있다. 

배소영(조선족)사장은 회계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자기업과 무역회사 근무 시 쌓아온 경력을 바탕으로 회사설립 업무는 물론 기타 해관등기, 상검 및 전자구안 신청 변경 등 무역 관련 업무도 능숙하게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다년간 쌓아온 인맥관계를 충분히 활용해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해주기에 최선을 다해왔다. 배 사장은 새해에는 또한 청양 다른 지역과 석복진 지역에 체인점을 개설해 업무확장을 할 것이며 더 많은 고객들을 위해 확실하고 유용한 정보 및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기에 계속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숙 특약기자

08.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