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07년 10월 14일 (23시 41분)    
 
 
 
청도세정아리안 입점 개시

쇼핑, 오락, 레저, 미식, 문화,
거주 등 6대 기능 일체화


지난 9월28일 청도세정아리안이 입점개시 기념식을 성황리 개최, 이로서 산동성 최대 종합쇼핑몰이 청도 청양구에서 정식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됐다.

청양구 정양로 151번지에 위치한 청도세정아리안 한국쇼핑몰은 청도세정악기유한회사에서 개발했으며 총 투자액이 6천만 달러, 총 건축면적이 12만여평방미터이며 지하1층~지상 7층으로 된 상가와, 16층으로 된 오피스텔을 겸비한 청양구 대표적인 건물이다.

상가에는 의류, 화장품, 귀금속,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함과 동시에 대형 한국슈퍼마켓, 은행, 미식거리, 학원, 사우나, 헬스클럽 등 고급 부대시설도 완벽히 갖춰져 있어 쇼핑, 오락, 휴식이 한곳에서 가능한 편리한 장을 마련했다.

청도세정아리안 입점개시 기념식에는 한국세정그룹 박정호 부회장, 박장호 사장, 청도세정그룹 이재석 동사장, 박성재 총경리 등 세정아리안 관계자와  주청도대한민국총영사관 유의상 부총영사, 청양구인민정부 왕로명 구장, 왕원빈 부구장 등 정계와 기업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청도세정그룹 이재석 동사장의 경과보고에 따르면 2005년 12월24일 청도세정악기유한회사에서 아리안을 인수받은 이래 각종 어려움을 이겨내고 2년이 채 걸리지 않아 끝내 이 항목을 완성해  한국인의 자존심을 지켜냈으며 청양구 현대화 서비스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세정그룹 박정호 부회장은 환영사에서 내집을 짓는다는 생각으로 튼튼하고 실용적인 건물을 짓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당초 계획한 일정보다 지연되어 입주자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데 대해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입주자들에게 더 큰 만족과 투자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쇼핑상가를 활성화해 집객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아리안 상가를 앞선 유통기법과 한차원 높은 생활문화를 제시하는 청도지역의 새로운 자랑거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입점개시를 기념해 세정아리안은 9월22일부터 30일까지 각종 노래, 음악연주, 서커스, 마술 등 축하공연과 행사를 풍부히 개최해왔다.     
   
                                           /김명숙 특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