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시대광장 한국관 협찬
한국업체 탐방 계렬보도-1
2명 한국 미녀원장이 운영하는 메이메이 반영구피부관리샾 떴다
피부관련 교육 아카데미도 동시에 운영
세계에서 백색가전으로 가장 큰 하이얼그룹, 칭다오시 충칭남로 99호에 위치한 하이얼시대광장내에 메이메이 브랜드의 한국 반영구 피부관리와 교육 아카데미가 오픈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서울시 강남 성형외과 아카데미에서 17년 간 근무한 풍부한 경력을 갖고 있는 현경주 원장(42세)과 한국 강남센스성형외과와 반영구아카데미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최향란 원장(35세)이 합심하여 운영하는 합작품이다.
칭다오의 교통중추 지역인 충칭남로에 1,2층 구조에 규모 300제곱미터 면적을 가진 메이메이 가게는 인테리어부터 어느 서울 강남의 피부샾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실제로 이 가게에서는 한국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수입해 들어온 화장품을 비롯해 모든 제품을 한국산으로 고집하고 있다.
반영구 화장이란 피부, 눈섭, 아이라인(眼线),입술, 헤어라이(发指线) 등을 지워지지 않게 해주는 것이다. 얼굴에 있는 흉터까지 커버해준다.
고객이 메이메이 피부샵을 찾아오면 두명 한국 미녀 원장의 상당, 디자인, 무통시술에 이르기까지 1시간 정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경주, 최향란 원장은 한국에서 만나 끈끈한 우정을 유지해오다가 하이얼시대광장내에 한국어생활관이 들어선다는 소문을 듣고 칭다오에 진출하게 되었다.
메이메이에서는 반영구피부관리 이외에 교육 아카데미를 실행하고 있는데 학원생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피부관리교육내용에는 피부 이론과 이해, 피부 구조, 피부 진단법. 얼굴 리프팅, 림프 관리, 얼굴 물광 관리, 아쿠필모공 청소 관리, 초음파 관리, 고주파 리프팅 얼굴, 바디 관리 해초필 관리 산소테라피, 블랙테라피 관리, 여드름 관리 등이 포함된다.
한국 반영구아카데미교육에는 눈썹엠보기법, 머신그라데이션기법, 수지기법, 3D/4D 기법 틴트입술기법, 헤어라인 등 내용물들이 들어있다.
일주일 정도 과정에 수강료가 7800위안에 불과하며 교육과정이 끝나도 학원생이 제대로 배우고 터득할 때까지 무한정 교육을 진행해준다. 피부, 성형관련 모든 분야에서 토탈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이메이는 중국에 진출한 여느 피부샵과는 다르게 설비, 제품, 약품에 이르는 소소한 것까지 모두 한국에서 직수입해 들여와 든든한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동시에 가장 큰 장점으로 한곳에서 피부 관리, 쁘띠 시술, 반영구 시술, 반영구 교육, 피부 교육, 성형 상담과 성형 시술 완스톱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메이메이에서는 업무 진행 상황에 따라서 체지방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2개월 간의 다이어트 관리, 여성 질 축소 수술 업무도 진행한다. 필요에 따라서 한국 반영구 교육 본사 30년 경력의 원장을 직접 칭다오에 모시고 와서 세미나도 개최할 계획을 갖고 있다.
두 미녀 원장은 미를 추구하는 사람의 욕망은 끝이 없다면서 중국인들의 생활수준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여성들은 자신의 미모에 점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면서 메이메이 가게의 칭다오 진출이 칭다오의 여성시민들에게 아름다움을 가져다주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영만 기자
사진 설명: 반영구 피부관리 및 교육 아카데미에 밝은 전망을 낙관하는 현경주, 최향란 미녀 원장.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