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협회를 열린 협회로 꾸려나가겠습니다
중국조선족과학기술인 옌타이협회 회장 림명선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가족 여러분!
2019년 기해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는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고, 소원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기쁨의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희 협회 운영진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에 힘입어 힘차고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지난 한해에는 주요하게 3가지 일을 해왔습니다.
첫째, 공무원, 의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회원들을 받아들여 부동한 직업의 회원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둘째, 건강강좌와 친목활동을 조직하여 회원들의 건강에 관한 지식을 제고하고 친목활동을 통하여 서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였습니다. 건강강좌에는 빈주의학원 김청송 교수님의 재미있고 심도 깊은 특강이 있어 회원들에게 건강에 관한 지식을 공유할 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셋째, 학생들과 함께 활동하는 방식으로 조선족학생들이 민족의 훌륭한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이러한 일들을 완수할 수 있었던 것은 운영진을 믿어주고 지지해주신 회원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한해의 목표는 회원을 더욱 확대해 많은 회원들이 서로 교류하는 플랫폼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회원뿐만 아니라 가족도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조직하여 열린 협회로 꾸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및 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소망했던 꿈과 희망을 성취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