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


화합과 번영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 한해가 됩시다
재칭다오한국인(상)회 회장 이영남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언제나 가슴설레이게 하는 희망의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2014년 갑오년은 강인하고, 부유하고, 그리고 성공을 상징하는 말처럼 여러분들께서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고 기쁨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협회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칭다오한국인(상)회의 발전을 위하여 때로는 질책으로, 때로는 격려와 응원으로 그리고 참여와 봉사로 함께 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부족한 제가 이번에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여 참으로 어깨가 무겁습니다.
저는 앞으로 시대의 변화에 맞게 봉사활동 범위조직을 확실히 교민을 위해 봉사하는 한국인(상)회가 되도록 바꾸겠습니다.
화합과 번영이라는 목표아래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는데 교민 여러분들과 함께 지혜를 모으고져 합니다.
한국인(상)회의 임대건물내에 교민 여러분들께서 필요하실 때 상담 하시고, 담소 하실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만들어 교민 여러분들이 항상 사랑방으로 이용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이 땅에 사는 한 이 나라의 헌법을 존중하고 법 질서를 잘 지켜나가도록 공보활동을 통해 한국인의 의식수준을 높이도록 노력 할 것이며, 불 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해당관청과의 소통에도 앞장 서겠습니다.
소통이 여의치 않아 사각지대로 보여졌던 곳곳을 찾아 한국인(상)회 임원들이 즐겁게 교민들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환경도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교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꼭 소원이 이루어 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