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조선족여성협회 여성의 날 행사 진행
“도전, 창신, 화합”을 주제로 한 칭다오조선족여성협회 3.8여성의 날 행사가 지난 3월 8일 청양구해란강민속궁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고문단, 부회장단, 이사단과 회원 총 100여명이 참석, 정식 행사에 앞서 칭다오웨이랜잉쇼우(青岛微联营销策划) 김용선 전문가의 웨이잉쑈(微营销)에 관한 강의가 있었다. 본 강의는 현시대 흐름에 맞게 웨이신(微信) 활용법에 관한 내용으로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만찬이 시작될 무렵 김옥 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든 회원들이 이날만큼은 여성 최고의 날로 생각하고 여성협회와 함께 하는 즐거움과 보람을 만끽하고 모든 회원들이 칭다오조선족사회에 아름다운 자랑으로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여성들의 축제인만큼 자체로 준비한 공연은 빠질 수 없었다. 시내, 지아오저우, 청양팀의 다채로운 공연은 행사장을 즐거운 도가니속으로 빠지게 했다. 특히 차세대팀의 젊은 기색이 넘치는 공연은 협회에 새로운 기상을 부여해주 었다. 재미나는 게임과 경품추첨 그리고 오락으로 분위기를 무르익혔고 친목을 더 돈독히 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본 행사는 농일식품, 골든벨 노래방을 비롯한 회사와 황미란 감사, 김미정 수석부회장, 김정금 부회장, 김신자 이사장을 비롯한 부분 회장단에서 개인적으로 물품과 현금을 협찬했다.
사진설명: 시내팀이 특색있는 공연을 하고 있다.
/ 김명숙 기자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