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옥타 신년회 개최
지난 1월 13일 세계한인무역협회칭다오지회(이하 월드옥타)는 칭다오다뉴브국제호텔에서 2011년도 사업을 총화하고 2012년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1-2012 정기총회 및 신년회”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주칭다오한국총영사관 문창부 부총영사, 재칭다오한국인회 이래현 부회장, 코트라칭다오무역관 권용석 관장을 포함한 20여 명의 귀빈과 180여 명의 월드옥타 가족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제3대 박광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취임기간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회장단과 회원들이 사랑, 열정, 헌신, 봉사정신으로 지금까지 동조해준데 대해 고마움을 표시했다. 아울러 제4대 신임회장과 회장단, 이사단들이 더 노력을 경주하여 옥타 칭다오지회가 명실상부한 경제단체로 성장해줄 것을 기대했다.
제4대 박광석 회장은 박광수 전임회장의 뒤를 이어 지역회원 활성화, 지역통산간의 활성화, 지역차세대 뿐만아니라 내부적으로도 우수지회를 유지하는데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여러 가지 세미나를 통해 회원사들이 기업인으로서 각종 위기대처능력, 위험이 각곳에 도사리고 있는 경제무대에서 법적보호를 받을 수 있는 방법 등을 가르쳐줌으로써 회원사들이 튼튼히 성장할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남용해 회장은 세계한인무역협회 권병하 회장을 대표해 박광수 제3대 회장, 김철주 수석부회장, 김련옥 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제4대 회장단 및 통상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사진설명: 박광수(왼쪽) 전임회장과 박광석 4대 신임회장
/ 김명숙 기자
12.01.18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