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 술자리 잦은 당신의 간은 안녕하세요
애기간 발아효소 칭다오 애주가들에게서 인기
연말 연시가 되면 의례 만남의 장소가 많아지고 당연히 술자리가 늘어난다. 그러나 매일 그렇게 마신 술들은 고스란히 당신의 소중한 간에 부담이 갈 수밖에 없다.
한국에서 직수입한 애기간(孩子肝) 발아효소 보건품이 요즘 그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염 하나 없이 순진한 애기, 애기간처럼 사람의 소중한 간을 애기상태의 간으로 되돌린다는 이념이다.
한국의 발효숙성전문기업 (주)메나리의 원용섭 대표이사는 기자에게 “원료에 대한 남다른 고집이 발명의 원동력”이라고 털어놓았다. 건강을 발명하는 발명가라는 미칭을 갖고 있는 원용섭 대표는 평생을 발효숙성에 대해 연구해온 전문가출신이다.
애기간 발아효소에서는 한국의 토종 쥐눈이콩, 엉겅퀴, 발아약콩, 헛개나무, 오가피, 겨우살이, 흑마늘 등 100% 한국산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생산하고 있다. 무색소, 무향료, 무설탕으로써 약콩을 발아시켜 토종 엉겅퀴와 숙취에 좋은 한국산 천연약재(원료)를 발효숙성 전문기업 (주)메나리의 특수공법으로 탄생시킨 애기간 발아효소는 누구나 되돌리고 싶은 젊음과 함께 간에 활력을 충전해주고 있다.
80ml 용량짜리 30포가 들어가 있는데 매일 1-2포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볼수가 있다.
칭다오의 허씨성을 가진 조선족 기업인이 애기간 발아효소를 3개월 복용하고나서 간복수가 나아졌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칭다오에서는 상기 제품을 찾는 애주가들이 부쩍 늘고 있는 실정이다.
애기간 발아효소의 중국 판매 총판을 맡고 있는 칭다오대흠생물과기(大鑫生物科技)유한회사(총경리 남동열) 는 청양에서 유명한 세한레포츠 북쪽 울안(世韩俱乐部北院)에 위치해 있다. 600제곱미터의 부지에 900여 만 위안을 투자한 이 식품회사에서는 상기 애기간 발아효소를 취급하는 외에 건강에 좋은 기타 여러가지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우선 호두 아몬드 곡물분말제품을 꼽는다. 호두, 아몬드, 찹쌀, 검은깨, 해바라기씨 등을 원료로 하는 건강양생제품으로 아침 간식에 안성맞춤하다. 집에 아이를 두고 있는 부모들은 학교 가느라 아침 일찍 일어난 아이에게 무엇을 먹일까 무척 고민하고 있는데 호두 아몬드가 최적격이다.
다음은 검은콩 알곡 인삼효소이다. 검은콩 흑미, 호두 등을 원료로 만들어진 검은콩 알곡 곡물분은 136가지 과일성분이 들어간 인삼 효소와 함께 영양을 지켜주는 동시에 다이어트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제품이 중노년들의 건강 지킴이 –오곡잡량분이다. 검은 콩, 호두, 아몬드, 검은깨, 노리, 생강 등을 원료로 만들어진 이 식품은 연세가 들면서 칼슘이 빠지는 등 노화현상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녹색건강식품이다. 저취이맥아당(低聚异麦芽糖) 식품이기에 당뇨병환자들도 마음대로 섭취할 수가 있는 것이 우점이다.
상기 세가지 제품은 모두 따뜻한 물에 커피를 타서 마시듯이 평소에도 한두봉지씩 마셔두면 튼튼한 건강을 지켜주는 파수꾼 역할을 하게 된다.
대흠생물과기유한회사에서는 이외에도 효소커피와 마카커피도 생산하여 시장에 내놓고 있는데 모두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애주가들과 소비자들의 급증하는 수요에 부응하고저 대흥생물과기유한회사에서는 애기간 발아효소를 포함한 모든 제품의 전국 지역 대리상 모집에 나서고 있다.
(지역대리 문의 및 제품 구매 전화: 13906427791)
누군가는 사업도 잃고 건강도 잃으면 정말로 많은 것을 잃은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건강만 잃지 않으면 언제든지 재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이 아닐까. 조금 늦은 감이 들지만 그래도 이제부터라도 자신의 건강을 챙겨보자.
/ 박영만 기자
사진설명: 한국의 유명 인물시사주간지에서 이달의 주간인물로 떠오른 애기간 발아효소의 발명가 (주)메나리 원용섭 대표이사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