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이토우부부동산 万科부동산과 제휴

청도이토우부부동산투자자문유한회사가 2003년부터 청도 천태한국성1, 청도은성태부동산 성세가원2, 성세경원, 성세미역, 국제상무비즈니스센터, 천일부동산 가주풍경, 계양국제호텔 분양에 이어 중국 10대 부동산회사 중의 하나인 万科부동산 청도지역 아파트 매력지성 분양을 맡았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万科주식회사는1984년 설립, 부동산 사업을 핵심으로 24년간의 발전을 해왔으며 중국 10대부동산회사로 성장을 거듭했다. 현재 청도, 베이징, 상하이, 천진 등 30개 지역에서 부동산개발사업을 해왔고 중국에서 확실한 실력과 넓은 인지도를 갖춘 부동산회사로 알려지고 있다.

청도이토우부부동산에서 분양을 맡은 万科 매력지성(魅力之城) 2기는 청양구 세기공원과 신세계 관광지에 인접해 환경과 교통이 우월하다. 매력지성 총 건축면적은 40만평방미터, 부지면적이 20만평방미터, 3000여 세대가 입주할 수 있다. 그중 2.1기는 총 727세대로 6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내에는 유명한 한국계유치원 몬데소리유치원과 미국계 유명한 와이드테라(Wide Tere) 휘트니스클럽 그리고 수영장이 운영될 것이며 호텔선정, 티켓할인을 비롯한 여행관련 서비스와 고급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건축자재선정과 건축과정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꿈의공장(??) 현장과 푸르고 아름다운 경관도로가 있다.

또한 万科부동산은 우선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장점보다는 단점을 더 많이 이해하도록 설명을 해주며 그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에 대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대책까지 마련해주고 있다. 이에 3G서비스, 즉 금패서비스, 그린서비스, 그레이드서비스를 확실히 제공해 다른 부동산회사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도한다.

청도이토우부부동산투자자문유한회사 엄기학 회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100개의 지사설립을 목표로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명숙 특약기자

08.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