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창농최고경영자과정의 동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창농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회장 김병일 

 

 

안녕하십니까?

2018년 무술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것 이루시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라옵고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으로 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창농최고경영자과정은 2007년  한국 국립창원대학교와 칭다오농업대학교 양 교의 합작아래 1기를 시작으로 현재 9기수료식(3.28)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9기를 포함한 총동문회 인원이 300명에 달하며 전세계 유일무이한 해외에서 진행되는 CEO과정의 모범적 사례입니다.

특히 칭다오에 거주하는 재외국민, 조선족동포사회에서 남녀노소, 연령, 학벌, 지역에 관계없이 이루어진 최고경영자과정으로서 지역사회에서 자부심을 가지고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습니다. 어느 교육과정보다 훌륭한 강사진을 모시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업역량을 발휘하는 CEO분들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는 최고경영자과정입니다. 

창농최고경영자과정는 2018년 3월 28일 10기 개강을 앞두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품 10기 후배 기수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한결같이 변함없는 교육과정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창농최고경영자과정의 동문이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재외국민, 재외동포, 교민 여러분 어려울 때일수록 지혜를 나누고 의지하며 함께 할 수 있는 동반자가 필요합니다.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 창농최고경영자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총동문회 원우 및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