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산 와인을 국내 가격으로   있다

西夫拉姆프랑스 와인 전국 배달 가능

 

사진설명: 고객에게 와인을 소개하고 있는 권창순 사장.

 

 

와인 중에서 프랑스 와인은 전세계가 인정하는 브랜드이다. 이런 수입제 와인을 중국내 와인 가격으로 있으며 전국으로 배달(옌타이 무료 배달)하는 곳이 있다. 권창순 사장이 운영하는 옌타이 西夫拉姆 프랑스와인 대리점이  곳이다.

사장은 “최근 와인이 건강에 대한 효과가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사람들이 와인을 마시면 장수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특히 심장병에 좋다는 결과도 나왔다”고 전했다. 

옌타이 西夫拉姆주업유한회사는 2005년에 설립되어 품질과 가격 우세로 그동안 꾸준히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왔다. 

西夫拉姆 프랑스와인은 2013~2019년까지 중국∙동남아시아박람회”에서 지정한 와인공급상으로 채택되었다. 포도나무는 대개 3년째부터 열매를 맺으며 최대 약 120년까지 자랄 수 있다.

 사장에 따르면 “포도는 나무의 나이가 들수록 와인맛이 더욱 좋은데 西夫拉姆 프랑스와인은 최저 30년 이상된 포도나무의 열매 사용한다”고 밝혔다. 

西夫拉姆 프랑스와인은 성숙된 체리 (樱桃核) 자두과일향기가 오래도록 입안에 맴돌아 마시는 동안 향기를 지속적으로 느낄 있다. 

캐나다 알버타대학 연구진의 최근 연구 결과에 의하면 와인에는 심장 박동과 근육의 성능을 높여주는 레스베라트롤이라 불리는 화합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연구진은 하루에 와인 잔을 마시는 것은 신체가 시간의 격렬한 운동을 했을 얻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하루 1~2잔의 레드와인은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제공한다. 또한 레드와인의 주된 활성 성분인 레스베라트롤은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 산소가 세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적당량의 레드와인을 섭취했을 나타나는 이점을 살펴보면 우선 건강을 보호, 우울증을 예방,구강 건강, 호흡기 건강,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비뇨기 감염을 치료하며, 에너지를 선사하고 조기 노화를 예방해준다.

사장은 “특히 50세 이후부터는 건강을 위해 술을 적게 마시거나 와인으로 대체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중국 전역에 한박스 이상부터 택배가 가능한바 부담없이 주문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독한 술이 건강을 해친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지만 와인이 건강을 위한 술이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간과한  싶다. 이제부터 국내와 동일한 가격인  西夫拉姆 프랑스와인을 마셔보는 것이 어떨까?

/ 박영철 기자

20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