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절 기간 청양 퉁달광장에서 한국 경상남도 우수수산품판촉행사를 합니다
한국 경상남도 우수수산품판촉행사 청양구 퉁달광장서 진행
한국 경상남도 우수농식품 칭다오안테나숍에서는 국경추석연휴를 맞이하여 9월 30일부터10월 6일까지 칭다오시 청양구 춘양로와 흥양로 교차로에 위치한 퉁다광장(家佳悦超市) 1층에서 ‘경상남도 우수수산식품판촉전’을 펼친다.
이번 판촉행사에는 맛 좋고 인기 있는 한국 경상남도 우수수산식품들을 청양구에 거주하는 조선족과 현지인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는 상품 두개를 사면 하나를 서비스로 증정하는2+1이벤트 행사로 진행되는바, 매출보다 홍보에 치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경상남도우수농식품 칭다오판매직영점은 2019년 5월 청양구 국제공예품성 1층에 매장을 열고 평소 도, 소매를 진행해왔으며, 매번 명절 때면 2+1 특가 이벤트 판촉 행사를 벌려왔다.
지난 9월 10일~16일에는 공예품성 1층과, 루방 맥스타 지하 1층에서 경상남도 우수농식품 판촉행사를 진행하여 코로나 영향으로 일상 소비를 줄이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오리지날 경상남도 식품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기도 했다.
이번 국경추석 연휴 판촉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경상남도 전병, 왕소라 등 식품 외 한국에서 비교적 인기를 끄는 허니블랙갈릭, 사과 정수기, 유자주스, 해두룸 흑마늘 진액, 국물멸치 등 70여가지 다양한 식품이 전시판매된다.
한국 경상남도 우수농식품 칭다오 안테나숍의 최경노 사장은 “경상남도 우수 농식품이 지난 1년간 칭다오 소비자들에게 조금씩 알려지면서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수입 품목을 조금 더 다양하게 늘리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칭다오 뿐만 아니라 중국 각 지역 기타 행사장에서도 판촉행사를 자주 진행하여 더 많은 소비군체에 맛 좋고 질 좋은 한국 경상남도 식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특약기자 이계옥
l 경상남도 우수농식품 칭다오 안내숍에서는 한국의 우수한 농수산제품을 산둥성내 나아가 전국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바이어, 대리상을 수시 모집 중에 있으니, 의향 있는 분은 언제든 문의바랍니다.
문의전화: 186-6397-6090
사진: 루방맥스타 백화점 추석맞이 판촉행사 현장 사진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