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타이리버(理博)천연약물개발유한회사 설립 20주년 기념

추석과 국경절 연휴 맞이 고객사은 이벤트 진행 중

 

옌타이리버천연약물개발유한회사(태영선 사장)에서는 회사 설립 20주년과 추석·국경절 련휴를 맞아 9월 14일부터 10월 8일까지 고객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옌타이리버에서 생산하고 있는 곡물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唯菌康) 한달 셋트는 998위안으로 아침과 저녁에 각각 한포씩 먹는다. 

한국 웰빙엘에스에서 모든 원료를 공급받아 생산하고 있는 이 제품은 2018년 출시되어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과 중국 언론을 통해 코로나에 프로바이어틱스(유산균)가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올해 매출이 더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고객사은 이벤트는 역대 최대 규모로 거의 원가에 공급하고 있다. 

태영선 사장은 요즘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장 건강과 다이어트,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제품을 조선족사회에 많이 베풀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곡물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 한달셋트를 구매하면 두달 셋트를 증정하며, 이외 별도로 눈과 피부에 좋은 비타민AE캡슐 2통, 기능성 마스크팩 2통, 의료용 마스크 20장 등 총 2500위안에 달하는 제품을 서비스로 더 드린다. 

제품 주문 마감은 10월 8일까지로, 국경절 기간 들어온 주문은 10월 9일부터 택배로 배송된다. 

곡몰효소분과 식물유산균분은 건강제품이고 별도의 포장이 되어 있어 명절 기간은 물론 평소에도 가족과 지인, 고객에게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옌타이리버회사의 경영이념은 도리로 천하에 통하고 중생에 널리 베푼다(理通天下,博施济众)이다. 이 회사는 민족사회에 대한 후원도 잊지 않고 지금까지 옌타이조선족게이트볼협회, 옌타이조선족노인총회, 래산구조선족족구협회 등에 30여 만 위안 어치의 현금과 물품을 후원하였다. 

고향이 흑룡강성 목단강시인 태영선 사장은 선양대학을 나오고 타 제약회사에서 근무하다 2000년에 옌타이리버천연약물개발유한회사를 설립하였다. 현재 리버에서는 효소와 유산균 외에 심혈관 질병에 도움이 되는 리버은행캡슐, 골밀도에 좋은 金固键캡슐,비타민A비타민E캡슐,기능성 마스크팩을 생산하고 있다.

/ 박영철 기자

 

사진: 옌타이리버 직원들이 포장을 하고 있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