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식품의 지역사랑 스케치
청도선명식품유한회사는 2000년 9월에 한국선명농수산투자가 칭다오에 세운 한국독자기업이다.
땅콩제품 가공을 위주로 하는 청도선명식품은 세계적으로 품질이 가장 좋은 큰 땅콩 산지인 핑두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투자액 100만 달러, 등록자본금은 50만 달러로 현재 직원수는 100여명이다. 주로 검은콩을 고소하게 드리이 로스팅하여 초콜렛을 입힌 ‘코코볼 속에 검은콩’과 같이 땅콩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선명의 커피땅콩은 땅콩 껍질을 벗겨내어 로스터에 구워낸 다음 헤이즐넛향 커피를 첨가하여 기존의 커피땅콩과는 색다른 향과 맛을 낸 제품으로 썬넛트에서 생산한 헤이즐넛 커피땅콩이 그 원조이며 아직까지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커피땅콩은 물론 술안주나 영양간식, 간식거리로도 훌륭하지만 특히 커피 한잔과 즐기는 썬넛트 헤이즐넛커피땅콩은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선명은 한국의 선진적인 설비와 생산공예를 소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술연구개발팀도 확보하고 있으며 엄격히 ISO-9001와 HACCP체계에 따라 관리, ‘품질로 생존을 꾀하며 다양한 품목으로 발전을 다그친다.’는 경영이념아래 다년간 마케팅네트웍을 구축하여 날따라 성숙으로 이끌어갔으며 제품은 한국본토는 물론, 미국, 네덜란드, 뉴질랜드, 중동 등 국가와 지구에 팔려나가고 있다.
선명의 지명도와 더불어 신용도도 세상에 알려지면서 선명은 2004년부터 선후 핑두시 ‘선진기업’으로 평선되었으며, 핑두시 ‘노동보장관리신용기업’, 핑두시 ‘수출외화벌이선진기업’ 등 영예도 따안았다.
한편 선명은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일찍 회사 소재지인 궈좡쩐(郭庄镇)소학교 불우어린이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궈좡전 불우노인들에게도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2011년 핑두1중 왕카이(王凯)에게 장학금 6천위안 지원
2012년 핑두개발구고중 궈광화(郭广华)에게 장학금 6천위안 지원하였다.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한국기업(35)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