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농업대학교·한국창원대학교 공동설립 한중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 모교방문
날짜 : 2009년 04월 17일
지난 4월 3일-5일 청도농업대학교와 한국창원대학교가 공동설립한 한중최고경영자과정 20여 명 수료자들이 한국창원대학교의 초청을 받고 2박3일간의 모교방문을 했다.
1기, 2기, 3기 원우생 부분 대표자들과 청도농업대학 원영병 부총장, 농업대학 국제교류처 양안파 처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부산의 두산중공업산업시찰, 모교방문 기념식수, 벚꽃축제관람, 환영, 환송회에 참가해 한국창원대학교 박남규 초대총장, 김현태 전임총장, 박성호 총장을 비롯한 창원대학교 기타 관계자 교수들과 우의증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청도창원대학교는 그동안 본 과정을 위해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부분 원우 대표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증정, 설규종(재중국한국공예품협회 회장) 원우생에게 자문위원장을 특별위촉했다. 이번 모교방문은 양 대학의 친선교류는 물론 본 과정의 양질적이고 실용적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기대가 된다.
한편 지난 4월 7일, 3기 입학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3기과정은 4월 14일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의 "위기 후 찾아올 경영여건 전망과 중국내 한국기업에의 시사점"을 주제로 첫 강의를 해 수강생들의 환영을 받았으며 향후 강의내용에 대한 기대와 효과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김명숙 특약기자
사진설명: 창원대학교 박남규(좌3) 초대총장, 김현태(좌4)전임총장이 모교방문 만찬회에서 부분 원우대표들과 환영축하케익 절단식을 하고 있다.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