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웨딩·행사 일체화 종합서비스 장소

웰푸드((WELL FOOD沃富得)웨딩홀 성황리에 오픈

 

7월 26일 저녁 옌타이개발구 만항에게해(万行爱琴海) 쇼핑몰 4층에서 웰푸드((WELL FOOD沃富得)웨딩홀 오픈식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옌타이조선족노인협회, 옌타이한인상공회, 여성협회, 배구협회, 배드민턴협회, 족구협회와 옌타이와 웨이하이 지역의 각 골프협회 및 기타 내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오픈식에 앞서 이날 오전 옌타이에서 처음 설립된 한국식 웰푸드웨딩홀에서는 옌타이팔선골프협회, 웨이하이조선족골프협회, 옌타이루타이(鲁台)골프협회, 옌타이복산골프협회, 옌타이성혁골프협회, 옌타이연사모(연변을 사랑하는 모임)골프협회 등 단체의 130여명 골프애호가들을 초청하여 펑라이 군정골프장에서 <제1회웰푸드배>골프대회를 진행하였다. 

 

선수들은 웰푸드웨딩홀 석광훈 동사장, 万行置业 王立东 동사장, 옌타이대학 기전학원 창시자 이춘식 교수, 옌타이팔선골프협회 황명 회장, 웨이하이조선족골프협회 장호석 회장 등 8명의 시구를 시작으로 30여조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하였다.

 

웰푸드는 석광훈 동사장 외 김호규, 백광천, 김혁우, 이천화, 김상룡, 이학봉 등 7명 주주가 1천만위안을 투자하여 설립한 회사이다.

 

웰푸드웨딩홀은 풍격이 서로 다른 최고급 웨딩홀 2개를 갖추고 있는데 각각 280여명과 260여명을 동시에 접대할 수 있는 대형룸과 2개의 신부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 다공능 회관(会所)으로 장식된 2개의 작은 룸이 있어 각종 돌잔치, 생일잔치, 결혼, 회식, 연말 송년회 등 행사를 하기에 적합하다. 

 

WELL은 좋다, 만족스러운, 건강하다는 여러 뜻을 가지고 있으며 FOOD는 음식이라는 말이다. 그만큼 웰푸드에서는 음식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는 바 유명한 주방장을 초빙하여 산둥지역의 대표적인 음식인 鲁菜를 중심으로 서양식, 일식, 한식 등을 제공하게 된다.

 

오픈식은 석광훈 등 7명 주주와 내빈이 오픈 가동버튼을 누른 것을 시작으로 석광훈 동사장 인사말, 여성협회 무용 공연, 한인섹소폰동호회 연주, 골프대회 시상식, 행운권 추첨 등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웰푸드웨딩홀 오픈식에 이영철, 권기만, 심영복, 이동은, 공운학, 황명, 万行中心, 김남일, 이학봉, 장진철 등이 꿀선물셋트, 주방기구, 쌀, 양주, 호텔방, 와인 등 많은 물품을 협찬하였다.

/ 박영철 기자

 

사진설명: 웰푸드 웨딩홀 가동식을 하고 있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