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과 이념, 가치관이 통하는 더 큰 융합을 지향합니다

웨이하이 애심여성협회 회장 류홍란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면서 우선 먼저 지난 일년동안 저의 협회를 함께 이끌어주신 회장단을 비롯한 운영진, 그리고 가족같은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또 아낌없이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웨이하이애심여성협회는 성립한지 2년동안 전문 강좌, 자선공익, 말하기 대회, 중한화교류 등 다양한 행사를 28회 진행하면서 세계한민족여성내트워크, 세계한상대회, 코위너, 전국애심여성포럼 등 대외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였고 노래교실, 무용교실, 한글교실, 영어교실 등 문화교실을 꾸준히 운영해오면서 웨이하이지역의 조선족 여성, 다문화 가정여성들을 위한 쉼터, 문화공간으로 그 역할도 확대하여 더욱더 체계적으로 사랑, 나눔, 친목, 동반성장을 이끌어나가고 경험과 지혜를 모아 소통하고 더 큰 화합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17년 한해에도 ‘회원 친목 교류, 자녀교육, 차세대 양성, 자선공익, 민족문화 전승전파’ 라는 협회 취지를 사랑과 나눔을 통하여 동반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2017년, 우리 협회는 현지 사회, 나아가 지역 한인 사회와의 만남과 교류를 통하여 우리 민족의 언어, 예술, 습관, 고유한 전통, 우량한 미풍양속 등 문화를 널리 전파하고 전승하며 생각, 이념, 가치관이 통할 수 있는 그런 더 큰 융합을 지향하고 조화로운 사회, 희망있는 미래를 하나하나 실천해나갈 것입니다.

2017년 새해에 우리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성원해주시고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의 지지와 노고가 보람있는 이유가 되도록 저희 임원진 모두 항시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