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차례진다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협회 회장 전양준

 

 

이사 여러분, 회원 여러분, 사랑하는 동포 여러분: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2017년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병 신년은 가고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이 왔습니다. 이 자리에서 저는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협회의 모든 회원을 대표하여 세계 각국의 조선족동포분들, 그리고 저희들에서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주신 고국분들께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즐거운 일들이 많은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6년은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협회가 탄생한 한해입니다. 선배님들을 비롯해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노력끝에 뒤늦게 태어난 새 생명임에도 불구하고 믿음, 단결, 발전촉진 원칙을 바탕으로 우리조선족기업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끊임없이 변화를 모색하고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이로써 제1차 조선족민속운동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여러 차례의 약소군체 위문과 기부활동을 통화여 회원 여러분들의 양호한 정신면모를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들은 현재 한국상품의 대 중국수출이 활력이 넘치는 가운데 중국과 한국과의 거리가 가장 가까운 천혜의 지리적 우세에 힘 입어 웨이하이시가 중한자유무역협력시범구역이란 기회를 잘 잡아 웨이하이시경제발전과  동포사회의 일자리 창출, 귀향 창업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기회는 상항 준비된 자에게 차례지는 법입니다. 항상 도전에 맞서는 바른 자세로 새로운 한해에 우리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협회의 성장과 조선족사회의 발전에 아낌없는 지지와 노력을 가할 것을 다짐합니다.

이사 여러분, 회원 여러분, 사랑하는 동포 여러분, 협회의 발전은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기여가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 다함께 역사적사명과 책임을 받들어 웨이하이조선족기업가의 새로운 한페지를 펼쳐나갑시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