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과 신뢰를 받는 단체로 거듭 자리매김할 터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 회장 박상제


존경하는 조선족 동포 및 재외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을미년 한해도 마무리되고 희망찬 병 신년 새해의 아침이 밝아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사단법인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의 활동을 적극 성원해주시고 협력해주신 여러분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희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는 지난 한 해에도 한·중 양국 간의 친선 교류와 우호 협력에 힘을 보태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여 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8월, 곽수청 산둥성 성장님이 한국을 방문하셨을 때 저희 중국지회에서는 근 20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일부러 서울에 가서 본회와 함께 환영만찬을 개최하여 산둥성 지도자들을 감동시킨 바도 있습니다. 

중국의 가난한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하여 매년 개최하여 온 자선음악회도 1월 16일 6회째로 개최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5회의 자선음악회를 통해 110명의 심장병 어린이 구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는 새로운 한해에도 보다 긍정적인 희망을 갖고 맡은 바 역할과 책임에 충실하여 존경과 신뢰를 받는 단체로 거듭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병 신년 새해 여러분 모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