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타이와 인천 항로를 운항하는 선박여객선 향설란호가 5월 14부터 6월 14까지 한달간 고객감사 특별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향설란호는 두가지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그중 한가지는 현재 선 발권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바 성인 4인이 동시 발권시 기존 왕복 1490위안에서 1290위안(옌타이 부두세 포함가격)으로 200위안이 할인되며 금년 6월14일까지 발권자에 한하며 날짜변경과 환불이 불가하다. 두번째 행사는 유학생 특별할인행사로 유학생중 선 발권자에 대해서 왕복 1110위안(옌타이 부두세 포함가격)으로 할인하며 유학생은 30세 미만의 학생증 소지자로서 금년 6월 14일까지 발권한자에 한하며 날자변경과 환불이 불가능하다. 이밖에도 향설란호는 6세미만의 어린이들은 무료로 승선이 가능하며 6세~12세미만은 50%할인 가능하며 수하물은 최대 50킬로까지 가능하다.
향설란호는 중한륜도에서 운항하고 있으며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옌타이에서 출발하고 화,목,토요일 오후 인천에서 출발하고 있다. 옌타이 중한륜도 여객부의 장영남 경리는 “그동안 향설란호를 사랑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행사를 실시한다.”면서 “향후에도 기회가 되면 고객감사 특별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가겠다.”고 전했다.
박영철 기자
Comment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