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상 거래없는 경상남도 질 좋은 우수식품 추석맞이 2+1 판촉전
한국 경상남도 우수식품판촉행사 연길 뽀로로 광장서 진행
한국 경상남도 정부에서 다가오는 10월 25일부터11월 3일까지 연길시 뽀로로마트에서, 10월 25일부터는 챈승쵸스퍼(千盛公园路超市)앞에서 ‘경상남도 우수식품판촉전’을 펼친다.
이번 판촉행사에는 맛 좋고 인기 있는 한국 경상남도 우수식품들을 훈춘지역에 거주하는 조선족과 현지인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는 상품 두개를 사면 하나를 서비스로 증정하는2+1이벤트 행사로 진행되는바, 매출보다 홍보에 치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경상남도 우수식품 판매직영점은 청도시 청양구 국제공예품성 1층에도 있으며 평소 도, 소매를 진행해오면서, 매번 명절 때면 2+1 특가 이벤트 판촉 행사를 벌려왔다.
특히 올해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든 시기에 한국 경상남도 정부에서는 우수식품판촉전을 개최하여 다른 지역에서도 아주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또한 우수식품 판촉행사를 통해 현지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오리지날 경상남도 식품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기도 했다.
판촉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경상남도 전병, 왕소라 등 식품 외 한국에서 비교적 인기를 끄는 허니블랙갈릭, 사과 정수기, 유자주스, 해두룸 흑마늘 진액, 국물멸치 등 70여가지 다양한 식품이 전시판매된다.
Comment Cancel